가나안농군학교 방문 및 미팅
2026-05-08 17:48
0
0
강원 원주 신림면에 있는 가나안농군학교 교장과 미팅을 하고 왔다(2026.5.8). 내가 하고 있는 "AX(AI Transformation) 노지 스마트팜"에 대한 주제이었다. 이 학교는 세월호 사고, 코로나 이후 학생단체 교육이 크게 줄어 들었다고 한다. 따라서 운영재정에 어려움이 있다고 하였다. 18만평 농장, 5~600명 수용 가능 숙소를 가지고 있으며 최근 가나안세계지도자교육센터도 건립하여 운영하고 있었다. 국내교육은 정부기관, 지자체 등에서 농업농촌인구 유치정책 일환으로 전액 예산지원하여 운영하고 있어 참여자가 많지 않으며 주로 해외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하였다. 학교 설립 목적(정신과 기조)에 맞게 공익적 사업(친환경....... <img src="https://blogthumb.pstatic.net/MjAyNjA1MDhfMTYz/MDAxNzc4MjI5Nzc2MDI5.-iAvnJTB0k8l_u8UWbSbTdw9NZiBRaQPVf-y-3_d1AAg.cdcmYPxKbJz0zELQYbx0FtlDZO5Ji2NTR6oFD6xvACwg.JPEG/%B0%A1%B3%AA%BE%C8%B3%F3%B1%BA%C7%D0%B1%B3_%C7%D0%B1%B3%C1%A4%B9%AE_20260508.jpg?type=s3" />
원문: https://blog.naver.com/khpark5008/224279149951?fromRss=true&trackingCode=rss
원문: https://blog.naver.com/khpark5008/224279149951?fromRss=true&trackingCode=rss
본문
전체 132 건 - 3 페이지
댓글목록0